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조인성, 괜찮아사랑이야 촬영중 생일파티 “기분 좋아”

작성 2014.07.30 10:49 조회 5,432
기사 인쇄하기
괜찮아사랑이야 조인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배우 조인성이 깜짝 생일 파티에 함박 웃음을 터뜨렸다.

지난 28일 12시 정각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촬영장에서 깜짝 이벤트가 벌어졌다. 스태프들이 생일을 맞는 조인성을 위해 몰래 카메라를 준비했던 것.

30일 '괜찮아 사랑이야'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서는 조인성의 생일이 시작되는 28일 정각 12시를 알리는 휴대폰이 보인 후 곧이어 항의가 들어왔다는 스태프의 말에 놀란 표정을 짓는 조인성의 표정으로 서프라이즈 이벤트의 시작을 알렸다.

조인성은 서프라이즈 이벤트라는 이야기와 함께 야외에 설치된 스크린을 주목하라는 스태프의 말에 어리둥절 했다. 이어 그가 돌아 본 영상 속에는 그동안 몇 개월 동안 함께 고생하며 촬영을 같이 한 스태프들의 조금은 어설프지만 진심이 담긴 생일 축하 모습들이 담겨 있었다.

이내 조인성은 함박웃음을 지으며 스태프들의 한 동작 한 동작에 진심으로 기뻐했다. 간소하나마 즐거운 생일 파티를 통해 가족 같이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인 '괜찮아, 사랑이야'의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훈훈함을 자아내며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했다.

마지막으로 인터뷰에 응한 조인성은 조금은 쑥스러운 듯 얼굴을 손으로 감싸며 “주목 받는 거 안 좋아하는데… (하지만 스태프들)덕분에 주목 받는 생일을 맞이해서 기분이 좋다. 이번 기회에 스태프들과 더 친해진 시간을 갖게 된 것 같아서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 주연배우로서 더 열심히 하겠다”라며 스태프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괜찮아, 사랑이야' 3회는 30일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