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손흥민 민아 데이트 포착 '시작하는 단계' 열애 인정... 어떻게 만났지?

작성 2014.07.30 23:43 조회 15,673
기사 인쇄하기
손흥민 민아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손흥민 민아 데이트 포착 '시작하는 단계' 열애 인정... 어떻게 만났지?

손흥민 민아 데이트

손흥민 민아 데이트가 포착되어 두 사람이 열애 사실에 대해 인정했다.

지난 29일 소속사 관계자는 손흥민 민아 데이트 포착으로 불거진 열애설에 대해 “민아로부터 확인 결과 손흥민 선수와 좋은 감정으로 2회 만났다고 하더라. SNS를 통해 서로의 팬으로서 격려와 우정을 쌓아오다가 손흥민 선수가 독일 소속팀 복귀전 좋은 감정으로 만나기 시작한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이어 “민아는 2회 만나고 이제 막 좋은 감정으로 시작하는 단계에서 언론에 공식화 되는 것이 곧 리그가 시작되는 손흥민 선수나 현재 활동 중인 걸스데이에 누가 되지 않을까 걱정하고 있다. 소속사도 당황해 현 상황의 입장정리에 오해를 빚은 부분에 대해 팬들과 언론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덧붙였다.

이날 오후 한 매체는 손흥민과 민아가 서울 삼청동 일대를 데이트하는 모습을 포착한 사진을 보도하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제기했고 이후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좋은 친구의 감정으로 두 번 정도 만났을 뿐, 연인 관계는 아니다”라고 밝혔지만 이내 열애설을 인정하며 번복한 바 있다.

손흥민 민아 데이트에에 네티즌들은 "손흥민 민아 데이트 진짜 부러워", "손흥민 민아 데이트 두 사람 볼수록 잘 어울리는 듯", "손흥민 민아 데이트 이렇게 만나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손흥민 민아 데이트, 사진=SBS연예뉴스 DB, SBS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