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괜사' 조인성, 안방극장 초토화 시킨 '마지막 1분'

강선애 기자 작성 2014.08.01 08:53 조회 2,623
기사 인쇄하기
조인성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조인성이 마지막 1분으로 안방극장을 초토화 시켰다.

지난 7월 31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4회에서 조인성은 진한 여운을 남기는 연기력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4회 방송분에서 장재열(조인성 분)의 팬을 자청했던 한강우(도경수 분)가 실존인물이 아닌 장재열의 환상 속 인물임이 밝혀졌다. 항상 그의 곁을 따라다니며 소설을 꼭 읽어 달라 외쳤던 친구가 재열이 만들어낸 또 다른 자아라는 사실은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을 선사했다.

조인성은 극중 한강우와 함께 이야기 하던 장재열이 혼자 환하게 웃으며 달려가는 모습을 안타깝게 그려냈다. 캐릭터의 몰입도를 높이고 드라마에 진한 여운을 남기는 그의 연기력에 시청자들은 캐릭터의 아픔이 가슴 속까지 전해지고 드라마가 끝난 후에도 여운이 남는다는 뜨거운 호평을 남겼다.

또 재열이 아버지에게 폭력을 당하는 강우가 안타까워 따뜻하게 안아주는 장면에서 조인성은 눈물을 흘리지만, 울지 않으려 애쓰는 애틋한 감정 연기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물샘마저 자극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조인성 연기 대박, 감독님 연출 대박”, “드라마가 끝났는데도 여운이 아직도 남아있다”, “엔딩은 조인성 웃는 모습이 다 했다. 슬프다”, “혼자 웃으면서 대화하는 모습이 이렇게 슬플 줄이야”, “우리집 완전 초토화 됐음. 단체로 멘붕”, “완전 반전 엔딩” 등 마지막 엔딩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괜찮아 사랑이야'는 오는 6일 밤 10시 5회가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