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현아 오마주 논란 '어디부터 어디까지' 음원 서비스 중단 선언

작성 2014.08.01 11:12 조회 29,644
기사 인쇄하기
현아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현아 오마주 논란 '어디부터 어디까지' 음원 서비스 중단 선언

현아 오마주 논란

현아 측이 오마주 논란이 일었던 '어디부터 어디까지'의 음원 서비스 중단을 선언했다.

현아 소속사인 큐브 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 측은 1일 “현아의 세 번째 미니음반 수록곡 중 '어디부터 어디까지'의 오마주 건과 관련해 발생한 문제에 거듭 사과말씀 전해드리며 8월 1일 오전 11시를 기점으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한 해당 곡 '어디부터 어디까지'에 대한 온라인 음원 서비스 일체를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어 “더불어 향후 추가 제작되는 현아의 음반에서도 본 음원을 제외할 것임을 알려드리는 바다. 다시 한 번 이와 관련해 심려 끼쳐드린 점 사과의 말씀 드린다”고 밝혔다.

앞서 현아의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가사 일부가 god가 2004년 발표한 곡 '반대가 끌리는 이유'와 비슷하다는 논란이 일었고 이에 현아 측은 god를 오마주한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31일 큐브 홍승성 대표는 31일 공식 홈페이지에 글을 남기고 “사전에 관련된 분들에게 말씀드리지 못한 점 죄송하다”고 사과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현아 오마주,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