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무한도전 열대야 특집, 박준형 김원준 등장해 화제

작성 2014.08.02 23:26 조회 2,330
기사 인쇄하기
박준형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무한도전 열대야 특집, 박준형 김원준 등장해 화제

god 박준형과 김원준이 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폭풍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준형은 “유재석 9년 만에 본다”라고 말문을 열었고, 다른 멤버들과도 “와썹 카메라 목표달성 토요일”이라며 활기차게 인사를 나눴다. 이에 유재석이 “목표달성은 옛날 거다”라고 말하자 박준형은 “어차피 MBC잖아”라고 대답하기도 했다.

한편, DJ 박명수의 댄스파티 도중 뒤늦게 등장한 김원준은 열대야 특집의 마지막 지인으로 무한도전에 합류했다. 이어 추억의 팝송 '후후후'가 흘러나오자 김원준은 손바닥을 천장으로 향하는 복고댄스를 췄고, 이에 정형돈과 노홍철은 "옛날사람"이라고 외치며 웃음을 자아냈다.

'무한도전' 열대야 특집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열대야 특집 박준형 김원준, '옛날 사람' 예능이 요즘 사람 예능보다 재밌네” “무한도전 열대야 특집 박준형 김원준, 오랜만에 건재한 모습 보니 기뻐” “무한도전 열대야 특집, 앞으로 활발한 예능활동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MBC '무한도전'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