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님과 함께, 박준금 지상렬 ‘수중키스’…중년 로맨스 화제

작성 2014.08.02 23:32 조회 2,569
기사 인쇄하기
박준금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님과 함께, 박준금 지상렬 '수중키스'…중년 로맨스 화제

JTBC '님과 함께'에 가상부부로 출연한 지상렬과 박준금의 수영장 장면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대부도로 여름휴가를 떠난 지상렬 박준금 부부는 야외에 딸린 수영장을 찾았다. 자칭 '마린보이' 지상렬은 맥주병 아내를 위한 일일 강사가 돼 수영 특훈에 나섰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배울 수 있도록 재미있는 게임과 내기 등을 동원해 수영을 가르쳤다.

특히 얼굴이 물에 잠기는 것을 무서워하는 박준금이 물에 친숙해질 수 있도록 지상렬이 그녀의 손을 잡고 연거푸 잠수 연습을 하던 도중 두 사람은 수중 키스를 시도, 부끄러움에 거듭 실패했지만, 결국 수중키스에 성공했다.

한편, 수영장에서 물에 젖은 박준금의 몸매를 본 지상렬은 "볼륨감이 비너스인 줄 알았다"며 감탄했고, 박준금은 옅은 웃음을 지었다.

'님과 함께'를 시청한 네티즌들은 “지상렬 박준금, 실제 연인처럼 달달한 기운 느껴져” “지상렬 박준금, 수중키스 보기 좋아” “지상렬 박준금, 앞으로도 가상부부 활동 기대돼” 등의 반응을 전했다.

(사진= JTBC '님과 함께'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