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유혹' 박하선, 권상우와 별거 후..'근심 가득 일상'

강선애 기자 작성 2014.08.04 09:48 조회 5,214
기사 인쇄하기
박하선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월화극 '유혹'(극본 한지훈, 연출 박영수)의 박하선이 홀로 힘겨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포착됐다.

4일 '유혹' 제작진은 남편 석훈(권상우 분)와 별거 시작 후 일상생활에 집중하지 못할 만큼 근심이 가득한 홍주(박하선)의 모습을 사진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주는 빨래를 하다가도 다리미질을 하다가도 넋을 놓고 깊은 생각에 잠긴 모습이다. 그러다 침대에 앉아 석훈과 찍은 사진을 가만히 들여다보는 홍주의 근신 가득한 눈빛에선 그녀가 얼마나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지를 가늠케 한다.

앞서 방송된 '유혹' 6회에서는 석훈과 별거를 시작하면서 조금씩 힘들어하는 홍주의 모습이 그려졌다. 홍주는 민우(이정진 분)를 통해 석훈이 세영(최지우 분)의 회사에 들어갔다는 말을 전해 듣고 석훈에 대한 실망감에 혼란스러워했고, 결국 아버지 시찬(최일화 분) 앞에서 참았던 눈물을 쏟아내며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별거에 돌입한 석훈과 홍주, 세영(최지우 분)의 회사에 들어간 석훈, 홍주에게 호감을 가진 민우까지 네 남녀의 관계가 예측할 수 없게 흘러가며 극적 재미를 더하고 있는 '유혹'은 4일 밤 10시 7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이김프로덕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