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커피광고 아니야?"…'유혹' 최지우, 우아한 자태 촬영 비하인드컷

강선애 기자 작성 2014.08.04 10:31 조회 5,473
기사 인쇄하기
유혹 최지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최지우의 SBS 월화극 '유혹'(극본 한지훈, 연출 박영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극 중 동성그룹 대표 유세영 역으로 분해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최지우의 촬영장 사진들이 4일 제작진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지우가 일을 하고 있는 커리어우먼 유세영으로 우아하게 완벽 변신한 모습과 집안에서의 내추럴한 모습들이 담겼다. 어떤 상황과 어느 각도에서 촬영해도 마치 고급스런 패션 화보를 연상케하는 최지우의 매력이 한껏 돋보인다.

사진 속 최지우는 편안한 미소와 함께 커피를 마시고 있다. 밝은 색감의 내추럴한 플라워 프린트의 옷에 긴 생머리를 대충 묶어 올린 최지우의 모습은 마치 한편의 커피광고 촬영 현장을 떠올리게 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이미 지난 방송을 통해 뜨거운 반응을 낳았던 화이트 컬러의 원숄더 블라우스를 입은 최지우의 모습이 시선을 잡는다. 가녀린 어깨에 시선이 가는 동시에, 투명한 피부톤에 대비되는 강렬한 핑크 립컬러가 매력적이다.

'유혹' 속 최지우의 다양한 매력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지우 스타일 너무 좋다”, “CEO패션의 정석, 수트룩은 같은 여자가 봐도 멋지다”, “드라마 보는내내 최지우가 예뻐서 빠져서 봤다”, “최지우의 완벽한 변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혹'은 4일 밤 10시 7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이김프로덕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