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힐링캠프 정웅인, 깜찍한 세 딸과 '미모의 부인' 사진 공개 "12살 차이다"

작성 2014.08.05 12:15 조회 2,155
기사 인쇄하기
힐링 정웅인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힐링캠프 정웅인, 깜찍한 세 딸과 '미모의 부인' 사진 공개 "12살 차이다"

힐링캠프 정웅인 

배우 정웅인의 12살 연하 아내 이지인 씨가 화제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배우 정웅인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정웅인은 "아내랑 12살 차이다. 난 71년생 개띠인데 아내는 83년생 돼지띠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대학 동기 결혼식장에서 아내를 처음 만났다"며 "결혼한 신부의 사촌동생이 아내다"라고 밝혔다.

또 정웅인은 "피로연장에서 신부가 아내를 사촌동생이라며 소개시켜줬는데 경북대 퀸카라고 하길래 '뭔 대학 수준이 그러냐'라고 한마디 했다" 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정웅인의 아내 이지인 씨는 영상으로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지인 씨는 영상 편지에서 "예전에 TV로 볼 때 남편은 비호감 연예인이었다. 관심을 갖고 보던 인물은 아니었다"고 말했다.

또 그는 "술자리에서 옆자리에 앉게 됐다. 화장실 간다고 밖에 나갔더니 슬쩍 나와 내 번호를 받아가더라. 좋지 않은 이미지를 더하는 느낌이었다"고 말해 시청자들을 폭소케했다.

힐링캠프 정웅인 소식에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정웅인, 아내분 정말 아름답네요", "힐링캠프 정웅인, 화목해보여서 좋아", "힐링캠프 정웅인, 너무 웃기잖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힐링캠프 정웅인, 사진=SBS 힐링캠프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