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이정진은 사진작가?’ 유혹 촬영장 활력소

작성 2014.08.07 18:14 조회 4,279
기사 인쇄하기
유혹 이정진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유혹' 이정진이 손에서 카메라를 놓치 않고 있다.

7일 SBS 월화드라마 '유혹'(극본 한지훈, 연출 박영수) 제작사 이김프로덕션 측은 현장에서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이정진의 쉬는 시간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정진은 화면 밖에서 자신의 카메라를 손에서 놓지 않고 있는 모습. 촬영 쉬는 시간마다 현장에서 카메라로 함께 촬영하는 배우들이나 현장 스태프들을 촬영하면서 사진에 대한 열의를 보이고 있다.

특히 진지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다루는 프로 사진작가 같은 모습은 극중 강민우와는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정진은 사진 촬영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촬영한 사진을 동료 배우들, 현장 스태프들과 모니터링하면서 즐겁게 웃으며 살가운 대화를 나누는 등 현장 분위기를 한껏 훈훈하게 만들고 있는 후문이다.

'유혹' 관계자는 “이정진은 촬영 중 틈이 날 때마다 카메라를 들고 열정 넘치는 촬영 현장을 카메라에 담는다”며 “센스 넘치는 이정진의 사진은 촬영 분위기를 즐겁게 만들어주는 활력소 중 하나”라고 전했다.

'유혹'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이김프로덕션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