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뮤직

송하예 처음이야 뮤직비디오 공개 '풋풋한 소녀' 설레임 표현 눈길

작성 2014.08.08 21:11 조회 1,847
기사 인쇄하기
송하예 처음이야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송하예 처음이야 'K팝스타2 출신 눈길'

송하예 처음이야

'K팝스타 시즌2' 출신 송하예의 '처음이야'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8일 정오 송하예는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신곡 '처음이야'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가게 됐다.

공개된 송하예 처음이야 뮤직비디오 속에는 송하예가 아름다운 배경과 함께 교복을 입고 학창시절로 돌아가 첫사랑에 대한 설레는 마음을 귀엽고 다채로운 표정으로 연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송하예의 데뷔곡 '처음이야'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웅장한 스트링, 펑키 스타일 브라스밴드와 세련된 기타 사운드에 일렉트로닉 댄스 비트가 더해진 곡으로, 좋아하는 마음을 고백하지 못하는 풋풋한 소녀의 설레임을 표현한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슴에 와 닿는 가사가 듣는 귀를 사로잡고 있다.

한편 송하예는 SBS 'K팝스타2 시즌2'에서 걸그룹 유유의 리더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TOP8까지 진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송하예 처음이야 공개에 네티즌들은 "송하예 처음이야, 뮤직비디오 귀여워" "송하예 처음이야, 노래 잘 부르는 그 친구" "송하예 처음이야, 뮤직비디오 싱그러워" "송하예 처음이야, 가사 정말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송하예 처음이야=송하예 처음이야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