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영화 스크린 현장

마담 뺑덕 이솜, 정우성과 '파격 키스신' 블랙 배경 속 두 사람 '눈길'

작성 2014.08.20 12:33 조회 7,267
기사 인쇄하기
마담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마담 뺑덕 이솜, 정우성과 '파격 키스신' 블랙 배경 속 두 사람 '눈길'

마담 뺑덕 이솜

영화 '마담 뺑덕'이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 스틸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마담 뺑덕'은 두 남녀의 지독한 사랑을 그려낸 치정 멜로물로, 욕망에 휘말려 모든 것을 잃어가는 학규 역 정우성의 파격 변신, 스무 살 처녀에서 팜므파탈까지 복합적인 매력을 선보일 이솜, 도발적 신예 박소영까지 본격 치정 멜로를 선보이는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포스터에서는 블랙 배경 속 정우성과 이솜의 은밀한 키스가 담겨 있으며, 시력과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한 '학규' 정우성은 키스를 나누는 순간에도 덤덤한 표정을 보이고 있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나쁜 남자 정우성의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또 '학규'(정우성)의 어깨를 움켜쥔 '덕이'(이솜)의 손에서, 학규에게서 떨어지지 않으려는 '덕이'의 집착을 엿볼 수 있어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티저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티저예고편은 '덕이'편과 '학규'편으로 나뉘어 학규와 덕이의 첫 만남을 시작으로, 헤어날 수 없는 지독한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의 파격적인 모습이 그려졌다.

마담 뺑덕 이솜 소식에 네티즌들은 "마담 뺑덕 이솜, 정말 파격적이네", "마담 뺑덕 이솜, 이 영화 기대돼", "마담 뺑덕 이솜, 키스신 너무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마담 뺑덕'은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