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아이스 버킷 챌린지, 대세남 조인성도 동참 '지목한 세사람 누구일까?'

작성 2014.08.20 13:09 조회 9,884
기사 인쇄하기
아이스 버킷 챌린지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아이스 버킷 챌린지, 대세남 조인성도 동참 '지목한 세사람 누구일까?'

아이스 버킷 챌린지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배우 조인성도 동참했다.

지난 19일 조인성의 소속사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배우 조인성 Ice Bucket Challenge for ALSIce Bucket Challenge for ALS'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조인성은 "안녕하세요. 조인성입니다. 이렇게 뜻 깊은 캠페인에 함께하게 돼 영광입니다. 루게릭병 뿐만 아니라 몸과 마음에 상처 받으신 모든 분들이 이 캠페인을 통해서 힘을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이런 좋은 행사에 함께하게 돼서 너무나 영광입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루게릭 환자를 돕기위한 이벤트이며, 참가자로 지목되면 24시간 내에 얼음물을 뒤집어쓰거나 100달러를 기부한뒤 다음 참가자 3명을 지명하면 된다.

아이스 버킷 챌린지 조인성 소식에 네티즌들은 "아이스 버킷 챌린지, 조인성 정말 멋지네", "아이스 버킷 챌린지, 훈훈하구만", "아이스 버킷 챌린지, 나도 동참하고 싶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인성은 다음 참가자로 야구선수 조인성, 배우 임주환, 이광수를 지명했다.

(아이스 버킷 챌린지, 사진=아이오케이 컴퍼니)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