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유혹 이정진-박하선, ‘애절 프러포즈?’ 웃음 가득 현장 공개

작성 2014.08.21 13:28 조회 8,962
기사 인쇄하기
유혹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유혹' 이정진과 박하선의 프러포즈 리허설 컷이 공개됐다.

21일 SBS 월화드라마 '유혹' 제작사 이김프로덕션 측은 이정진 박하선의 촬영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정진 박하선이 본 촬영에 앞서 리허설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 두 사람 얼굴에 미소가 가득해 드라마 속과 다른 다른 반전 모습이 담겨 있다.

촬영 당시 두 사람은 촬영 전 대사를 맞춰보고 손잡고 걸으며 동선을 맞춰보면서 주어진 상황에서 최고의 장면을 만들어내기 위한 노력을 보였다. 또한 감정을 표현해야 하는 장면 리허설 때는 본 촬영 못지않은 진지한 모습으로 상황에 몰입하며 현장을 숨죽이게 만들었다.  그러다가도 다시 농담도 하고 장난도 치면서 유쾌한 분위기로 이끌었다.

이는 지난 18일 방송된 11회 분에서 민우(이정진 분)가 불빛이 로맨틱한 장소에서 홍주(박하선 분)에게 프러포즈를 하는 신. 홍주와 민우가 서로 품고 있는 속마음이 다르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던 중요 장면이었다. 대부분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이뤄지는 프러포즈 장면과 다르게 아련하면서도 어떤 면에서는 안타깝기까지 한 느낌을 주며 더욱 눈길을 끌었다.

드라마 관계자는 “극에서는 무거운 분위기의 프러포즈였지만 실제 촬영현장에서는 호흡이 잘 맞는 두 사람 덕분에 마지막까지 밝은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며 “홍주와 민우에 완벽 몰입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배우 박하선과 이정진이 앞으로 남은 회 차 동안 시청자들에게 어떤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줄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유혹'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이김프로덕션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