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완벽호흡 이유있다’ 유혹 권상우-최지우, 촬영 준비 공개

작성 2014.08.22 09:52 조회 1,929
기사 인쇄하기
유혹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유혹' 권상우 최지우가 완벽 호흡을 자랑하는 이유를 밝혀졌다.

22일 SBS 월화드라마 '유혹'(극본 한지훈, 연출 박영수) 제작사 측은 권상우 최지우의 촬영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권상우와 최지우는 촬영 전 대본을 함께 보며 대사를 맞춰보는 등 촬영 준비에 집중하고 있다. 촬영 전 여러 번 리허설을 거치는 것은 물론이고 각자의 솔직한 의견을 나누면서 한 장면을 만들어내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고 있다.

권상우와 최지우는 실제로도 워낙 사이가 친밀해서 연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매우 자연스럽고 11년 만에 호흡을 맞춘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서로에게 도움을 많이 주면서 찰떡호흡을 자랑하고 있다는 후문.

드라마 관계자는 “두 사람은 한 장면도 소홀히 하지 않고 항상 준비를 철저히 하고 있다. 드라마에 대한 애정이 가득한 두 사람이 만나면서 그 열정이 두 배가 돼 드라마에서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는 것 같다”며 “늘 솔선수범하며 노력하는 권상우와 최지우의 모습은 현장을 움직이게 하는 활력소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유혹'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이김프로덕션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