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방송 촬영장 핫뉴스

즐거운家 민아, 전동 드릴 든 섹시女전사 변신

작성 2014.08.22 14:33 조회 3,525
기사 인쇄하기
즐거운가 민아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즐거운 家!' 걸스데이 민아가 섹시 여전사 포즈를 선보였다.

지난 7월 충남 태안에서 진행된 SBS 새 예능프로그램 '즐거운 家!(가)' 촬영 현장에서 민아는 자신의 촬영 소품으로 두 개의 전동 드릴을 선택한 뒤 마치 전투를 앞둔 섹시한 여전사 이미지가 물씬 풍기는 포즈로 주위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이날 촬영에서 민아는 굵은 빗줄기가 떨어지는데도 불구하고 양손에 전동 드릴을 들고 촬영에 임했다. 빗물에 머리카락이 젖어 흘러내리자, 양손에 든 드릴로 머리카락을 뒤로 넘기는 터프함을 보이기도 해 제작진을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다.

출연진과 제작진을 따르면 민아는 한 달여간 진행된 집짓기에 혼신을 다했다. 이재룡 김병만 등 오빠(?)들은 민아가 거친 건설 현장에서 비타민 같은 존재라며 이구동성으로 민아를 칭찬했다.

이에 대해 민아는 “여자인 내가 집짓기에서 뭘 할 수 있을까 걱정도 했지만, 막상 와보니 땅 파고 바닥 깔고 할 일이 많았다. 또 포크레인으로 땅을 다지고 파냈더니 오빠들이 좋아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또 “오빠들과 함께라면 언제든 집을 지을 용의가 있다”며 “여자분 들도 집을 짓고 싶다면 도전했으면 좋겠다. 많은 여성분 들이 집 짓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김병만, 이재룡, 장동민, 송창의, 정겨운, 민혁, 걸스데이 민아 등이 출연하는 '즐거운 家!'는 각자의 희망이 담긴 집과 공동체를 만드는 과정을 도전과 웃음, 건강한 삶이 어우러지도록 유쾌하게 그려내며 오는 31일 일요일 오후 4시에 첫 방송 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