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방송 인사이드

진짜 사나이 혜리, 프로필과 다른 신체검사 결과에 "마이크 너무 무겁다" 푸념

작성 2014.08.25 08:57 조회 2,433
기사 인쇄하기
진짜 사나이 혜리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진짜 사나이 혜리, 프로필과 다른 신체검사 결과에 "마이크 너무 무겁다" 푸념

진짜 사나이 혜리

진짜 사나이 혜리 몸무게와 키가 공개되어 화제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여군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라미란, 홍은희, 김소연, 가수 지나, 걸스데이 혜리, 빙상 선수 박승희, 개그우먼 맹승지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한 멤버들은 훈련에 앞서 기초 신체검사를 받았다.

갑작스런 키와 몸무게 측정에 이들은 다소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것도 그럴 것이 대부분이 프로필상의 키 보다는 작고 프로필상의 몸무게 보다는 다소 높았던 것.

특히 혜리는 프로필상으로는 키 167cm, 몸무게 47kg이었지만 신체검사 결과로는 키 166cm, 몸무게 51kg인 것으로 드러나 관심을 모았다.

이에 혜리는 이후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마이크가 너무 무겁다. 1~2kg 줄여주시면 될 것 같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이날 멤버들은 화장을 완전히 지운 민낯까지 공개하는 등 화려한 연예인의 모습과는 다른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진짜 사나이 혜리, 사진=MBC '진짜 사나이'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