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일

‘色 다른 고현정’ 여전한 꿀피부

작성 2014.08.25 09:12 조회 3,027
기사 인쇄하기
고현정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배우 고현정이 3색(色) 매력을 과시했다.

고현정은 최근 진행된 패션지 마리끌레르 9월호의 메이크업 화보 촬영에서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움, 우아하고 고혹적인 매력을 동시에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고현정은 부드러운 여성미가 돋보이는 화사한 핑크 톤과 그윽한 레드 브라운 컬러의 메이크업을 통해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매력을 자랑했다. 골드, 베이지, 브라운 컬러가 가미된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은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동시에 은은한 미소를 보여 그 아름다움을 더욱 배가시키기도 했다.

고현정은 시크한 블랙 드레스를 입고 푸시아 레드로 입술에 원 포인트를 주어 절제된 섹시미와 매혹적인 아우라를 발산하기도.

고현정은 피부과 전문의와 시민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관리가 필요 없을 것 같은 무결점 피부스타 베스트10'에서 1위로 선정된 만큼 이번 화보에서도 여전한 꿀피부를 유감없이 선보이며 변하지 않는 대표적인 피부미인의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고현정은 지난해 '여왕의 교실' 종영 이후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겸임 교수로 강단에 서고 있다.

고현정
고현정

사진=마리끌레르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