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굴착기에 앉은 민아"…'즐거운家', 포스터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14.08.25 12:39 조회 5,783
기사 인쇄하기
즐거운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새 예능프로그램 '즐거운 家!'의 포스터 사진이 공개됐다.

오는 31일 첫 방송되는 '즐거운家!'(이하 즐거운가)는 개그맨 김병만, 장동민, 배우 이재룡, 송창의, 정겨운, 그룹 비투비 민혁, 걸스데이 민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으로 각자의 희망이 담긴 집과 공동체를 만드는 과정을 그려낸다.

첫 방송을 앞두고 25일 S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즐거운가'의 포스터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즐거운가' 출연진은 각자의 건설 도구를 든 채 터프한 포즈를 취했다. 김병만은 양철 양동이에 앉은 채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민아와 민혁 그리고 송창의는 크고 작은 두 개의 굴착기 버킷에 앉아 각자 개성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재룡과 정겨운은 삽과 해머를 들고 힘든 공사 현장의 느낌을 최대한 살려 내고 있다.

즐거운가

특히 포스터 사진에는 '즐거운가' 멤버들 모두가 특별한 글자가 새겨진 안전모를 착용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민아의 안전모에는 '막내'라는 글과 하트가 새겨져 있어 출연진 중 막내로서 사랑받고 있음을 잘 드러내고 있다. 그러나 김병만, 이재룡, 정겨운, 장동민, 민혁의 모자에는 각각 '김씨', '노인네', 'G', '닭', '근육맨' 이라고 적혀있어 그 배경에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도전의 아이콘 김병만이 제시하는 슬로우 라이프(SLOW LIFE), 친환경 공동체 만들기 프로젝트 '즐거운가'는 31일 오후 3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