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신혜성 임창정 '인형'으로 만났다 '리메이크' 하게 된 계기는?

작성 2014.08.25 22:25 조회 1,510
기사 인쇄하기
신혜성 임창정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신혜성 임창정 "신혜성 평소 존경하던 선배 임창정에게 직접 러브콜"

신혜성 임창정

그룹 신화의 신혜성과 가수 임창정이 리메이크한 2014년판 '인형'이 공개돼 화제다.

25일 정오 신혜성은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프로젝트 '원스 어게인(Once again)'의 두 번째 곡 '인형'을 발표했다.

신혜성은 내년 솔로 데뷔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7월 린과 함께 한 '부엔까미노'(Buen Camino)를 시작으로 올 연말까지 매달 한 곡씩 자신의 지난 명곡을 새롭게 재해석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 '원스 어게인'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두 번째 프로젝트 곡 '인형'을 리메이크하게 됐으며, 임창정과 데뷔 후 최초로 호흡을 맞추게 됐다.

특히 이들의 만남은 신혜성이 평소 존경하던 선배가수인 임창정에게 직접 러브콜을 보내 성사돼 더욱 두 사람의 호흡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인형'은 지난 2001년 이지훈 스페셜 앨범에 수록된 듀엣곡으로 신혜성, 이지훈과 돈독한 우정을 자랑하는 싱어송라이터 강타가 절친들에게 선물하며 오랜 시간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신혜성 임창정 인형 리메이크에 네티즌들은 "신혜성 임창정, 목소리 하모니 기대돼" "신혜성 임창정, 직접 러브콜 보냈구나" "신혜성 임창정, 인형 노래 진짜 굿굿" "신혜성 임창정, 꼭 들어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신혜성 임창정=라이브웍스컴퍼니)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