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내그녀' 엘, 강아지와 즐거운 한 때 '해맑은 미소'

강선애 기자 작성 2014.08.27 09:02 조회 5,841
기사 인쇄하기
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새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이하 내그녀)에 출연하는 인피니트 멤버 엘의 현장 모습이 포착됐다.

27일 제작사를 통해 엘의 촬영장 파파라치 컷이 공개됐다. 사진 속 엘은 촬영장에서 만난 강아지와 즐거운 모습이다. 엘은 강아지를 향해 손을 뻗으며 연신 미소를 짓고 있다. 제작사는 “엘은 공개 된 사진 외에도 강아지와 장난치며 해맑은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환하게 했다”고 전했다.

엘은 '내그녀'에서 연예기획사 AnA의 소속 아이돌 그룹 무한동력의 시우 역을 연기한다. 극중 시우는 무대 위에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이지만, 실상은 잘 삐지며 아이 다루듯 달래줘야 하는 '유리 심장'의 소유자다.

지난 15일부터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간 '내그녀'는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기획사 AnA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꿈 많은 드림 걸 세나와 비밀 많은 개미남 현욱의 꿈과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다. 정지훈(비), 크리스탈(fx), 엘, 호야(인피니트), 차예련, 박영규, 김기방 등이 출연한다.

'내그녀'는 현재 방영 중인 '괜찮아 사랑이야' 후속으로 내달 17일 첫 방송된다.

[사진출처=에이스토리]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