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방송 방송 인사이드

괜사 조인성, ‘이렇게 달콤해도 돼?’ 절정의 로맨틱男

작성 2014.08.28 07:54 조회 2,644
기사 인쇄하기
괜사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배우 조인성이 절정의 로맨틱한 매력을 선보였다.

조인성이 지난 27일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에서 꿀처럼 달달한 프러포즈와 예상치 못한 깜짝 이벤트로 여심을 사로잡을 수밖에 없는 남자의 로맨틱한 면모를 자랑했다.

이날 방송에서 장재열(조인성 분)은 지해수(공효진 분)에게 자신을 제외한 모든 남자들이 결혼 상대가 될 수 없는 이유를 설명하며 “넌 내가 딱이야”라는 간접 프러포즈로 해수를 행복하게 만들었고, 자주 만나지 못해 서운해 하는 해수를 위해 숙직실에 깜짝 등장하는 이벤트를 선사했다.

이에 조인성은 사랑에 빠져 한없이 로맨틱해진 장재열의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두근거림을 선사했다. 달콤한 아이컨텍은 물론 사랑스럽다는 표정으로 귓속말을 전하는 연기는 진짜 사랑에 빠져있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로맨틱해 보였으며, 많은 이들의 연애세포를 깨우기도 했다.

숙직실 깜짝 이벤트에서도 모든 여자라면 설렐 수밖에 없는 따뜻한 미소와 포옹으로 연인과의 사랑을 대리 경험하는 기분을 느끼게 하며 시청자들에게 행복감을 안기기도 했다.

'괜찮아 사랑이야'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SBS 캡처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