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3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괜찮아 사랑이야’ 기린커플 이광수-이성경 두근두근 첫 키스 예고

강경윤 기자 작성 2014.08.28 10:16 조회 5,062
기사 인쇄하기
광수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우월한 기럭지를 자랑하는 사랑스러운 기린커플, 이광수와 이성경의 키스장면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의 제작진이 수광(이광수 분)의 박력 넘치는 고백으로 소녀(이성경 분)와의 본격적인 연애의 시작을 알린 이광수와 이성경의 키스 장면을 공개해 누리꾼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평균신장이 무려 182cm인 '기린 커플'이라는 애칭처럼 시선을 사로잡는 우월한 8등 모델 비주얼이 돋보인다.

모델출신다운 174cm의 큰 키를 자랑하는 이성경은 190cm인 이광수의 큰 키에는 모자랐는지 한쪽 발을 살짝 들고 다가가 입을 맞추고 있어 그 동안 보여주었던 도도한 매력에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이성경의 기습 키스에 주머니에 손을 넣고 서서 시크한 매력을 물씬 풍기고 있는 이광수는 1년 넘게 소녀를 짝사랑한 일편단심 순정남의 면모는 찾아볼 수 없는 반전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여자랑 키스하고 잘 때 단 한번만이라도 발작이 안 나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너무나도 소박한 소원을 말하며 눈시울을 붉히는 수광을 보고 함께 아파했던 시청자들도 수광이 더 이상 외롭지 않길 바라며, 이제 막 풋풋한 사랑을 시작한 그들의 사랑에 응원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소녀와의 키스에선 수광이 어땠을지, 만약 수광이 여느 때처럼 발작을 하게 된다면 소녀는 어떤 반응을 보일지 그들의 첫 키스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수광 소녀 키스신 너무 설렌다”, “수광이마저 가면 이제 또 나만 외로움“, “소녀가 먼저 기습 키스 한건가? 오늘밤 무조건 본방 사수!”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린 커플'의 키스신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28일 방송 분에서는 장재열(조인성 분)의 갑작스러운 프로포즈를 받은 지해수(공효진 분)는 좋으면서도 복잡한 기분이 들고, 재열의 이상행동을 전해들은 조동민(성동일)이 재열의 마음의 병을 누군가에게 알리는 모습이 예고돼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사진 제공=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