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내그녀', 비-크리스탈의 진한 감성 멜로..'2차 티저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14.08.29 09:00 조회 3,527
기사 인쇄하기
내그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새 수목극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이하 내그녀)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8일 밤 SBS 수목극 '괜찮아 사랑이야' 12회 방송 직후 24초 분량의 '내그녀' 2차 티저 영상이 전파를 탔다.

이번 티저는 '잊어버린 사랑의 기억', '기억 속의 멜로디', '당신께 들려드립니다'라는 삼색 타이틀을 내세워 애끓는 사랑의 아픔과 사랑의 환희를 짧은 영상 속에 교차 편집, 강렬한 이미지로 담아냈다.

하루 전 공개한 1차 티저 영상에 이어 선보인 2차 티저 영상은 1차 티저 영상보다 더 뜨겁게 '운명처럼 다가오는 사랑'을 가슴으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는 반응이다. 극중 현욱(정지훈 분)과 세나(크리스탈 분)가 정말 기적처럼 자신들 앞에 다가온 사랑 앞에서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뺏기에 충분했다는 것.

'내그녀'는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기획사 AnA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꿈 많은 드림 걸 세나와 비밀 많은 개미남 현욱의 꿈과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다. 정지훈(비), 크리스탈(fx), 엘, 호야(인피니트), 차예련, 박영규, 김기방 등이 출연한다.

'내그녀'는 현재 방영 중인 '괜찮아 사랑이야' 후속으로 내달 17일 첫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