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슬로우 비디오 차태현 "진짜 동체시력 있다면 '1박2일' 게임 다 이길 것"

작성 2014.08.29 10:32 조회 15,300
기사 인쇄하기
차태현 형 차지현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슬로우 비디오 차태현 "진짜 동체시력 있다면 '1박2일' 게임 다 이길 것"

슬로우 비디오 차태현

슬로우 비디오 차태현이 동체시력을 가진 역할로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8일 진행된 영화 '슬로우 비디오'(감독 김영탁)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차태현은 극 중 역할에 대해 동체시력을 갖고 있다고 소개했다.

동체시력이란 움직이는 물체를 정확하고 빠르게 인지하는 능력을 뜻하는데 극 중 차태현은 동체시력을 갖고 있는 여장부로 등장한다.

이날 제작보고회에서 실제로 동체시력을 갖게 되면 어떻겠냐는 물음에 "일단 '1박 2일' 게임에서 질 리가 없다. 가위바위보도 다 보고 내니까 이길 것 같다. 또 야구를 할 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이날 차태현은 동체시력에 대해 "소재 자체가 겪어보지 못해 신선했다. 극 중 여장부가 뛰면 어지러움을 느끼는데 그런 병이 있는 줄 알았다"며 "그런데 나중에 알고 보니 다 설정이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영화 '슬로우 비디오'는 남다른 시력으로 어린 시절부터 친구들에게 놀림을 받으며 칩거 생활을 하던 '여장부'가 CCTV 관제센터의 에이스가 되어, 화면 속 주인공들을 향해 펼치는 수상한 미션을 다룬 이야기다.

슬로우 비디오 차태현에 네티즌들은 "슬로우 비디오 차태현 진짜 그렇겠다", "슬로우 비디오 차태현 동체시력 있다면 맞지도 않을 거 같아", "슬로우 비디오 차태현 동체시력 있어도 카나리 복불복은 피하기 힘들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슬로우 비디오 차태현, 사진=OSEN)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