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룸메이트 이동욱-조세호, 女형제 폭로전에 진땀 뻘뻘

작성 2014.08.30 07:42 조회 1,073
기사 인쇄하기
룸메이트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룸메이트' 이동욱 여동생과 조세호 누나가 만나 폭로전을 이어갔다.

최근 진행된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이하 룸메이트) 촬영에서 이동욱과 조세호는 서로를 알아보는 자리로 가족들과의 만남을 제안했고, 이동욱의 여동생 내외와 조세호의 누나 내외를 초대했다.

본격적인 식사에 앞서 조세호는 대뜸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이동욱의 과거 여자친구에 대한 질문을 던져 이동욱을 당황케 했고, 이동욱의 여동생은 “실제로 만나 본적이 있다”고 대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조세호의 누나는 “걸그룹 멤버를 닮은 여자친구가 있었다”며 조세호의 전 여자친구를 폭로해 한바탕 폭소를 자아냈다.

두 사람은 이동욱 조세호의 흑역사를 폭로하기도. 이동욱의 여동생은 “오빠가 초등학교 1학년 때 까지 젖병에 우유를 담아 마셨다”고 밝혔다. 이에 이동욱은 “이 분 오늘 실수 많이 하시네!”라며 발끈하게 만들어 주위에 웃음을 선사했다. 

이동욱과 조세호는 각각 여동생과 누나의 결혼식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그간 감춰왔던 속마음을 드러내 식사자리는 어느새 눈물바다가 되었다는 후문.

이동욱과 조세호를 진땀 흘리게 만든 여형제들의 폭로 배틀은 오는 31일 오후 4시 50분 '룸메이트'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