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이동욱 신세경 "신세경 덕분에 애정결핍증 극복할 수 있을 듯" 훈훈하네

작성 2014.09.02 23:55 조회 2,209
기사 인쇄하기
이동욱 신세경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이동욱 신세경 "이번 역에서는 신세경에게 따뜻함 느끼게 된다"

이동욱 신세경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아이언맨'에 출연하는 배우 이동욱이 신세경과의 연기 호흡에 대해 밝혀 화제다.

2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더 라움에서 열린 KBS 새 수목드라마 '아이언맨' 제작발표회에는 김용수 감독과 배우 이동욱, 신세경, 한정수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극중 캐릭터에 대해 이동욱은 "전작에서는 늘 여자 주인공을 감싸안는 역을 맡았는데, 이번 역에서는 반대로 상대배우 신세경의 따뜻함을 느끼게 되는 역"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요즘 애정결핍증에 걸린 것 같은데, 신세경 덕분에 극복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이동욱 신세경 연기호흡에 네티즌들은 "이동욱 신세경, 선남선녀 짱짱" "이동욱 신세경, 뭔가 따뜻한 분위기의 드라마일 듯" "이동욱 신세경, 줄거리 좀 살펴볼까? ""이동욱 신세경, 이동욱이라니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동욱 신세경이 열연하게 될 드라마 '아이언맨'은 마음 속 상처와 분노로 몸에 칼이 돋아나는 남자 주홍빈(이동욱 분)와 그의 마음 속 상처를 어루만져줄 따뜻한 마음씨의 여자 손세동(신세경 분)의 로맨스를 그린 판타지멜로 드라마다. 오는 10일 첫 방송.

(이동욱 신세경=OSEN)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