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김현중 혐의 일부 인정 "한 번 감정 격해서 다투다 때린 것 맞지만..."

작성 2014.09.03 15:04 조회 1,401
기사 인쇄하기
김현중 혐의 일부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김현중 혐의 일부 인정 "한 번 감정 격해서 다투다 때린 것 맞지만..."

김현중 혐의 일부 인정

여자친구를 폭행한 혐의로 피소된 가수 김현중 혐의 일부 인정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어젯(2일)밤 9시쯤 서울 송파경찰서에 출석해 피고소인 신분으로 조사를 받은 김 씨는 3시간 50분 만인 오늘 새벽 0시 50분쯤 집으로 돌아갔다.

이날 경찰 조사에서 김 씨는 네 차례에 걸쳐 폭행했다는 고소인 측 주장에 대해 "한 번은 말다툼 중 감정이 격해져 다투다가 때린 것이 맞지만 나머지는 그런 사실이 없다"고 폭행 혐의에 대해 일부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경찰은 "고소인과 피고소인의 진술이 엇갈리는 만큼 필요하면 고소인을 다시 불러 조사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김 씨를 고소한 여성은 지난달 20일 저녁 폭행치상 및 상해 혐의로 김 씨를 고소하고 경찰에 전치 6주 진단서를 제출했다.

또한 이 여성은 고소장에서 2012년부터 김씨와 사귀어왔으며 지난 5월 말부터 7월 중순까지 지속적으로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김현중 혐의 일부 인정, 사진=SBS 뉴스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