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기분좋은날' 잊지 않기"…세 커플의 릴레이 추석 인사

강선애 기자 작성 2014.09.05 10:14 조회 2,402
기사 인쇄하기
기분좋은날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주말극장 '기분 좋은 날'(극본 문희정, 연출 홍성창)의 출연진이 추석인사를 건넸다.

5일 제작진을 통해 '기분 좋은 날'을 핑크빛으로 물들이고 있는 '신상 부부' 이상우-박세영, 티격태격 '오래된 인연 커플' 김형규-정혜성, 자체 발광 '연상연하 커플' 홍빈-고우리의 추석인사가 사진으로 공개됐다. 이들은 추석 연휴를 반납하고 촬영에 몰입해야하는 상황에도 불구하고, 스케치북에 직접 자필로 한자 한자 인사말을 적고 정성스럽게 사인을 남기며 시청자들을 향한 한가위 인사를 전했다.

'기분 좋은 날' 출연진의 추석 인사는 영화 '러브 액츄얼리'의 '스케치북 프러포즈'를 패러디한 '릴레이 감사 인사'로 완성됐다. 이상우-박세영, 김형규-정혜성, 홍빈-고우리 등 각 커플의 특징을 살려, 같은 장소에서 추석 인사를 건네는 센스까지 발휘했다.

가장 먼저 막내 커플 중 고등학생 모델 '연하남' 유지호 역의 홍빈이 “당신에게 소원을 빌어 봅니다”라는 감수성 짙은 인사말로 시작을 알렸고, 이어 통통 튀는 대학생 '연상녀' 한다인 역의 고우리가 “추석이잖아요”라며 한가위 인사를 건넸다.

두 번째로는 진실된 사랑을 위해 잠시 냉전중인 김형규와 정혜성이 바통을 이어받았다. “한가위 연휴가 바쁘시더라도”라고 직접 쓴 인사말을 손에 든 서인우 역의 김형규는 특유의 너스레를 던져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김형규를 보고 웃음보가 터진 정혜성은 “'기분 좋은 날' 잊지 않기!”라며 드라마에 대한 '깨알 홍보'를 잊지 않아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달달한 신혼 생활을 만끽하고 있는 이상우-박세영 커플이 나섰다. '4차원 새신랑' 서재우 역의 이상우가 “항상 '기분 좋은 날' 되시구요”라는 진심담긴 인사를 남기자, 이를 넘겨받은 '긍정 새신부' 정다정 역의 박세영이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라며 마무리를 지었다.

세 커플이 “당신에게 소원을 빌어 봅니다. 추석이잖아요. 한가위 연휴가 바쁘시더라도 '기분 좋은 날' 잊지 않기! 항상 '기분 좋은 날' 되시구요.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라는 릴레이 추석인사로 '기분 좋은 날' 팀 전체의 고마움이 담긴 인사를 전했다.

제작사 로고스필름 관계자는 “이상우와 박세영, 고우리, 김형규, 홍빈, 정혜성 등 '기분 좋은 날' 배우들을 추석연휴 동안에도 방송을 위해 밤낮없이 촬영에 임하고 있는 상태”라며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둘러앉아 '기분 좋은 날'을 시청하시면서 즐겁고 행복한 한가위를 맞이하셨으면 좋겠다. '기분 좋은 날' 팀들도 마지막까지 훈훈한 드라마를 완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기분 좋은 날'은 오는 7일 오후 8시 45분 39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로고스필름]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