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뮤직

소녀시대-태티서, 선공개곡 ‘내가 네게’ 음원차트 1위

작성 2014.09.13 17:33 조회 2,001
기사 인쇄하기
서현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소녀시대-태티서가 선공개곡 '내가 네게'(Whisper)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싹쓸이했다.

13일 0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소녀시대-태티서의 2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내가 네게'는 현재 벅스, 지니, 올레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선공개된 수록곡 '내가 네게'는 달콤하고 따뜻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하이브리드 미디움 팝곡으로 태연, 티파니, 서현의 보다 성숙해진 보컬을 만날 수 있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소녀시대-태티서는 16일 정오 타이틀 곡 'Holler'를 비롯한 새 앨범 수록곡 전곡의 음원을 공개하며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컴백 쇼케이스 'Holler'를 개최하고 다양한 신곡 무대도 최초로 선보인다.

지난 11일부터 소녀시대-태티서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소녀시대-태티서는 13일 서현의 변신이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상황이다.

소녀시대-태티서의 새 미니앨범 'Holler'는 18일 발매되며 21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