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내그녀 김기방, 대본 인증샷 “첫 촬영 잘 마쳤습니다”

작성 2014.09.15 10:50 조회 825
기사 인쇄하기
내그녀 김기방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내그녀' 김기방이 첫 촬영 대본 인증샷을 남겼다.

15일 김기방의 소속사 가족액터스 측은 김기방이 SBS 새 수목드라마스페셜 '내겐 너무 사랑스런 그녀' 촬영 중에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기방은 극중 아이돌 그룹의 매니저 유상봉 역으로 분해 현직 매니저보다 더 매니저다운 깔끔하고 심플한 스타일로 변신을 시도한 모습. 유독 눈에 띄는 분홍색 서스펜더(일명 멜빵)을 포인트로 귀여운 매력까지 더해주고 있다.

김기방은 “첫 촬영 잘 마쳤습니다! 분위기 좋습니다, 아마도 재미난 현장이 될 듯 해요. 응원들 많이 해주세요”라고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촬영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김기방은 매번 촬영장에서 재치 넘치는 입담을 뽐내며 현장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하고 있다.

내그녀'는 음악을 통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진실한 사랑을 키워가는 청춘 남녀들이 펼치는 코믹 감성의 로맨틱 러브 판타지 드라마. 가요계를 배경으로 음악을 꿈꾸는 여자와 비밀을 가득품은 키다리 아저씨의 반전 밀당 로맨스를 그린다. 현재 방영되고 있는 '괜찮아 사랑이야'의 바통을 이어받아 오는 9월 17일부터 수, 목요일 밤에 방영된다.

사진=가족액터스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