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포토

[E포토]찰떡궁합 수다 보여주는 김제동-윤도현

작성 2014.09.16 14:43 조회 548
기사 인쇄하기
윤도현

[SBS연예뉴스 | 김현철 기자] 가수 윤도현이 1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열린 윤도현 솔로 미니앨범 '노래하는 윤도현' 기자간담회에서 김제동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이번 솔로 미니앨범은 매력적인 윤도현의 보이스톤이 인상적인 타이틀곡 '우리 사랑했던 시간만큼'과 감성 가득한 포크 곡인 또 다른 타이틀곡 '빗소리(Feat.옥상달빛)'를 비롯해 총 다섯 곡이 실려 있다.

이별 후의 공허함을 각기 다른 감성으로 표현한 이 두 곡의 더블 타이틀곡 뿐 만 아니라, 앨범 발매 전 선공개 되어 에픽하이의 타블로와 케이윌의 참여 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은 '요즘 내 모습(Feat.타블로, 케이윌)', 20년만에 새롭게 재해석한 '가을 우체국 앞에서', 그리고 소울풀한 윤도현의 유려한 보컬과 YB 멤버들의 연주로 채워진 '라스베가스를 떠나며(Feat.에스나)'까지 어쿠스틱 기타를 베이스로한 다채로운 곡들로 그 동안 YB의 강렬한 음악 안에서 만날 수 있었던 윤도현과는 또 다른 느낌의 윤도현을 만날 수 있게 해 준다.

윤도현 첫 단독 콘서트 '노래하는 윤도현'은 다음달 2일부터 19일까지 서울 대학로 학전블루 소극장에서 진행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