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패왕코 A/S합니다’ 스핀오프 패션왕톡 스타트

작성 2014.09.16 15:23 조회 1,642
기사 인쇄하기
패션왕톡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패션왕 코리아의 뒷담화를 시작합니다'

지난 4일 첫 녹화를 마친 케이블채널 SBS연예뉴스 '패션왕 톡'은 SBS '패션왕 코리아 시즌2'(이하 패왕코2) 의 스핀 오프 프로그램. '패왕코2'에 등장하는 런웨이부터 백스테이지까지 그 모든 이야기를 조목조목 파헤치는 뒷담화 토크쇼다.

매주 방영되는 '패왕코2' 하이라이트에 대한 토크는 물론, 셀러브리티와 디자이너가 제작한 의상에 대한 찬반 토론을 벌인다. 여기에 방송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덧붙이게 된다.

SBS스포츠 김민아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패왕코 시즌1' 우승자 김나영 정두영 디자이너와 방송인 홍석천, 현대홈쇼핑 쇼호스트 정혜선이 출연한다.

특히 첫 녹화 날 홍석천의 경우 '패왕코2' 런웨이 무대를 그동안 지켜봤기 때문에 녹화장 뒷이야기를 생생하게 전하며 냉혹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대한 생생한 목격담을 늘어놓았다. 김나영과 정두영 디자이너 역시 '패왕코1' 뒷이야기와 함께 녹록치 않았던 후일담을 더했다.

'패션왕 톡' 제작진에 따르면 '패션왕 톡'은 '패왕코2'의 본 방송에서 담지 못했던 신랄한 무대 밖 이야기를 풀어내게 된다.

한편 '패션왕 톡'은 16일 화요일 밤 12시 10분에 SBS연예뉴스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SBS연예뉴스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