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방송 프로그램 리뷰

[매직아이]김태우 "지나친 오지랖으로 후배 아이돌 집합 시켰다" 무슨 일?

작성 2014.09.16 23:50 조회 11,964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장희윤 기자] 김태우가 지나친 오지랖 때문에 후배 가수들을 집합 시킨 웃지못 할 사건을 공개했다.

 16일 밤 방송된 SBS '매직아이' 에서는 MC로 합류한 문희준과 게스트 김태우, 조권, 영국남자 조쉬가 출연해 즐거운 토크 열전을 펼쳤다.

이 날 방송에서는 '오지랖'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김태우는 언제 오지랖을 했냐는 질문에 “요즘에는 안 하려고 하는데, 소위 지적질이다. 솔로로 나오고 나서 개그콘서트를 보러 갔다. 같은 대기실에 모여서 제일 위에 선배가 군기를 잡더라”고 입을 열었다.

매직2

김태우는 “가요계는 또래 집단이 있다. 하지만 대선배들이 없다보니까 아이들이 내가 보기에는 위계질서가 없어지고 있었다. 코미디언 분들이 하는 걸 봐서 우리는 왜 위계질서, 친밀감이 없을까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김태우는 “지금은 아이돌들 인사도 형식적이다. 김종서 선생님이 컴백을 했을 때 내가 인사를 드리러 갔다. 근데 형이 오늘 자기에게 처음 인사를 하러 온 가수라고 했다. 그래서 내가 정의의 사도처럼 “오늘 출연자 다 밖으로 나와”라고 소리쳤다. 아이들을 다 줄 세워서 김종서 선배님 방 앞에서 들어가서 한 명씩 인사하라고 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김태우는 김종서의 반응에 대해 “형도 이게 고마운 건지...굉장히 당황스러워 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