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뮤직

수지, 쎄씨 아시아 3개국 동시 커버 장식

작성 2014.09.17 09:27 조회 2,918
기사 인쇄하기
수지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국민 첫사랑' 수지가 패션 매거진 쎄씨 창간 20주년 기념호인 10월호의 한국·중국·태국 등 아시아 3개국 동시 커버 걸로 나선다.

쎄씨 측은 94년 10월생인 수지와 94년 10월호로 창간된 쎄씨의 특별한 인연으로 창간 20주년 이슈에 가장 잘 어울리는 완벽한 뮤즈로 수지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고풍스런 호텔의 스위트룸에서 진행된 쎄씨 10월호 커버 및 화보 촬영은 수지와 쎄씨가 함께 스무 번째 생일을 기념하는 셀러브레이션 파티 콘셉트로 진행됐다.

수지는 촬영 직전까지도 홍콩과 일본을 오가며 바쁘게 공연 스케줄을 소화했음에도 불구하고 직접 이번 화보 촬영을 위해 예쁜 헤드피스를 준비하는 등 애정을 보였다. 촬영 내내 음악에 맞춰 흥얼거리다가도 촬영이 시작되면 곧바로 매혹적인 눈빛으로 최고의 컷을 만들어내 스태프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

화보 촬영을 진행한 관계자는 “더 이상 소녀가 아니라 아름다운 숙녀로 성장한 수지의 무한매력이 돋보이는 촬영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화보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수지는 이제 새롭게 시작되는 20대에 대한 기대감과 포부를 솔직하게 드러낸다.

수지의 매혹적인 커버와 화보, 인터뷰는 창간 20주년 기념호인 쎄씨 10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현재 수지는 영화 '도리화가'의 주인공인 진채선 역으로 캐스팅돼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happy@sbs.co.kr
<사진>쎄씨 제공.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