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조용필-서태지-나훈아가 '웃찾사'에? 새 코너 출격

강선애 기자 작성 2014.09.19 10:05 조회 8,672
기사 인쇄하기
웃찾사 삼대천왕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웃찾사'에 조용필 서태지 나훈아가 뜬다?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에서 새 코너를 선보인다. 코너 제목은 '삼대천왕'으로, 개그맨 임준혁 장홍제 이형이 각각 조용필 서태지 나훈아를 패러디한다.

최근 진행된 '삼대천왕' 녹화에서 세 개그맨은 소름 돋는 성대모사 대결을 펼쳤다. 비트에 맞춰 노래로 성대모사를 한 이들의 실력은, 원가수를 복제한 듯 한 모습으로 관객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분장까지 완벽히 재현해낸 세 사람은 각 가수의 히트곡 한 소절을 반복하며 가수 따라 잡기에 나섰다. 장홍제는 서태지 특유의 미성으로 '컴백홈'을, 임준혁 역시 조용필과 흡사한 포즈로 노래를 불러 관객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나훈아 역할을 맡은 이형은 나훈아와 흡사한 외모와 표정으로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고마쌔리~ 내가 뭘 가졌는지 여기서 5분간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말하며 나훈아 해프닝을 패러디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형은 이번 코너에 대해 "TV에서 보기 힘든 옛 가수들에 대한 향수와 그리움을 다시 상기시키고자 코너를 계획했다"고 밝혔다.

첫 녹화를 지켜본 관계자들은 "현장 반응이 좋았다. '삼대천왕'이 방송에 나가면 반응이 뜨거울 것 같다"며 기대감을 밝혔다.

'삼대천왕'이 첫 선을 보일 '웃찾사'는 19일 밤 11시 50분에 방송된다. 이날 방송은 2014 인천 아시아게임 개막식 중계로 인해 평소보다 늦게 시작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