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신인 헤이즐, 기분좋은날 OST 참여…명품 가창력

작성 2014.09.19 10:33 조회 2,465
기사 인쇄하기
기분좋은날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신인가수 헤이즐이 '기분 좋은 날' OST 참여했다.

19일 정오 멜론, Mnet, KT뮤직, 소리바다 등 국내 음원 사이트에서 헤이즐이 참여한 SBS 주말드라마 '기분 좋은 날' OST '모르고 있나요' 음원이 공개된다.

'모르고 있나요'는 극중 서재우(이상우 분)가 정다정(박세영 분)을 향한 낭만적인 프러포즈 장면에 배경 음악으로 등장했다.

이 곡은 최근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빨간양말 작곡가 팀이 작사, 작곡했으며 헤이즐은 담백하고 신비로운 색채를 띠는 듯 한 목소리를 더했다.

특히 헤이즐은 '모르고 있나요'를 통해 정다정을 향한 서재우의 애틋한 마음을 그대로 옮겨놓은 따뜻한 가사와 세련되고 아름다운 멜로디로 실력파 가수다운 가창력을 선보였다.

'기분 좋은 날' OST 제작사 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와 공동제작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명품드라마로써 호평을 받는 작품을 통해 선보인 헤이즐의 '모르고 있나요' 역시 명품 가창으로 시청자 호응을 이끌고 있다”며 “스토리에 맞는 가사와 로맨스 넘치는 선율로 시청자 감동을 더하고 있다”고 성원을 당부했다.

'기분 좋은 날'은 매주 주말 방송된다.

사진=더그루브, 더하기미디어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