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라이프 문화사회

추성훈, UFC 판정승…SNS에 ”응원 감사합니다” 소감 밝혀

작성 2014.09.20 23:17 조회 7,993
기사 인쇄하기
추성훈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추성훈, UFC 판정승…SNS에 ”응원 감사합니다” 소감 밝혀

추성훈은 20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열린 'UFC 파이트나이트 52' 웰터급 아미르 사돌라와의 경기에서 심판 전원 일치 판정승을 거뒀다.

이 경기에서 추성훈은 경기 초반 방어 위주로 탐색전을 펼쳤다. 신중하게 경기를 펼치던 추성훈은 사돌라 복부에 뒤차기 공격을 성공시키며 경기 흐름을 자신 쪽으로 이끌었다.

이어진 2라운드에서는 중반 카운터 스트레이트 펀치에 이어 잽으로 사돌라에게 충격을 입혔고, 이어진 3라운드에서도 추성훈은 경기 막판 상위포지션을 잡고 사돌라를 압박한 상태에서 경기는 종료됐다.

경기 결과는 추성훈의 심판 전원 일치 판정승으로 추성훈은 2년 7개월 만에 UFC 복귀전에서 승리를 거뒀다.

한편, 추성훈은 경기 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여러분 이겼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경기에서의 사진을 올렸다.

추성훈 UFC 승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추성훈 UFC, 얼마나 기쁠까” “추성훈 UFC, 승리 기쁨 마음껏 누리길” “추성훈 UFC, 부상 없어서 다행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추성훈 SNS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