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룸메이트 허영지 "맨발의 디바가 되겠다" 애교 철철 각오 화제

작성 2014.09.22 10:12 조회 6,127
기사 인쇄하기
룸메이트 허영지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룸메이트 허영지 '음소거 웃음' 화제

룸메이트 허영지

카라 멤버 허영지가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시즌 2(이하 '룸메이트') 멤버로 합류해 화제다.

지난 21일 방송된 '룸메이트'에서는 데뷔 한 달 차 허영지가 숙소로 입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입소에 앞서 인터뷰에서 허영지는 목젖까지 다 보일 정도로 소리 없이 크게 웃는 일명 '음소거 웃음'으로 가식없는 모습을 보여줘 관심을 모았다.

이어 룸메이트 인터뷰에서 허영지는 "눈을 뜨고 자는데 그 점이 고민"이라며 "예전에 뉴질랜드 유학시절 말들과 양들이랑 뛰어놀았다. 맨발의 디바가 되겠다. 귀엽게 봐달라"고 애교있게 각오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허영지는 맨손으로 산낙지를 능숙하게 정리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으로 '룸메이트'의 멤버로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새롭게 시작한 '룸메이트' 시즌2에는 이동욱, 조세호, 애프터스쿨 나나, 서강준, 박민우 등 시즌1 멤버들과 함께 소녀시대 써니, 갓세븐 잭슨, 배종옥, god 박준형, 카라 영지 등이 새롭게 합류했다.

룸메이트 허영지 모습에 네티즌들은 "룸메이트 허영지, 산낙지도 척척" "룸메이트 허영지 매력 넘쳐" "룸메이트 허영지, 맨발의 디바 기대할게여" "룸메이트 허영지, 허영지 매력적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룸메이트 허영지=SBS '룸메이트')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