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진구, '짝사랑녀'와 결혼 골인..연예계 절친들 총출동

강선애 기자 작성 2014.09.22 11:31 조회 5,331
기사 인쇄하기
진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진구가 '짝사랑녀'와 결혼에 골인, 품절남 대열에 합류했다.

진구는 21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컨벤션 벨라지움에서 4살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들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작년부터 사랑을 키웠는데, 특히 진구가 지난해 MBC '무한도전'의 '쓸친소' 특집에 출연했을 당시 밝힌 '짝사랑녀'가 바로 신부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날 결혼식에는 내년 상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쎄시봉'에 진구와 함께 출연한 배우 정우, 한효주, 강하늘, 조복래, 올해 최고의 흥행작 '명량'에서 호흡을 맞췄던 이정현, '무한도전' '쓸친소'를 통해 인연을 맺은 장미여관의 육중완을 비롯, 평소 친분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진 고수, 배수빈, 안소희, 주안, 임화영, 김정은, 이청아, 김인권, 박지빈, 백봉기, 박효준, 조현재 등이 참석했다.

결혼식 사회는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박효준과 이용민이 맡았다. 특히 3년 전 박효준의 결혼식 당시 진구와 이용민이 사회를 봤기에 세 사람의 '의리'가 돋보인 부분이었다.

결혼식의 백미인 축가 라인업은 마치 콘서트에 온 듯 한 착각이 들 정도로 화려했다. 1부 축가는 '나는 가수다'에 출연했던 이정과 거미가 환상의 듀엣 무대를 펼쳤고, 2부 축가는 실력파 가수 VOS의 최현준과 먼데이키즈의 이진성이 아름다운 노래로 신랑신부의 결혼을 축하했다.

또 '쎄시봉'에 함께 출연한 배우 강하늘과 조복래는 통기타 하나씩을 들고 깜짝 무대를 연출했다. 두 배우는 '쎄시봉' 영화 촬영을 위해 연습했던 통기타와 노래 실력을 발휘해 하객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한편, 진구 커플은 진구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영화 '연평해전'의 촬영 이후인 올 가을 중에 신혼여행을 떠날 계획이다.

[사진제공=웨딩스냅 까미유]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