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이태임·임창정·서지석·창민·방용국..'정글in코스타리카' 라인업 확정

강선애 기자 작성 2014.09.22 14:34 조회 12,813
기사 인쇄하기
정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정글의 법칙 in 코스타리카' 편의 출연자 라인업이 확정됐다.

22일 SBS에 따르면 16기 병만족으로 코스타리카 정글행을 확정지은 멤버는 총 8명이다. 족장 김병만, 류담, 박정철 등 기존 멤버들에 가수 겸 배우 임창정, 배우 서지석, 이태임, 그룹 2AM 창민이 합류한다. 여기에 창민과 릴레이 생존으로 B.A.P. 방용국이 함께 한다.

이태임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명품몸매의 비결이 '바다수영'이라고 밝혔다. 그녀는 제작진과의 사전 미팅부터 바다 생존에 대한 강한 자신감과 함께 의외의 털털한 성격을 드러내 역대 정글 여전사들의 계보를 이어갈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여기에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현란한 입담과 노련한 예능감이 입증된 임창정과 2AM 창민, 시트콤에서 허당 매력을 발산한 바 있는 서지석까지 합세하면서 이번 16기 멤버들이 험난한 정글 생존에서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16기 병만족이 생존에 도전할 코스타리카는 중앙아메리카에 위치, 다이나믹한 원시 자연과 생태계를 간직하고 있는 나라다. 또 '중남미의 스위스'라 불릴 만큼 지구상 가장 아름다운 정글로 알려져 있다.

새로운 병만족은 오는 27일 출국할 예정. 이들이 펼쳐낼 '정글의 법칙 in 코스타리카'는 현재 방영 중인 '정글의 법칙 in 솔로몬제도'의 뒤를 이어 11월 첫 방송된다.

[사진=SBS연예뉴스 DB, TS엔터테인먼트 제공]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