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임지은 고명환 결혼 '15년의 인연이 결혼까지 골인' 웨딩사진도 눈길

작성 2014.09.23 23:54 조회 11,846
기사 인쇄하기
임지은 고명환 결혼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임지은 고명환 결혼 '15년의 인연이 결혼까지 골인' 웨딩사진도 눈길

임지은 고명환 결혼

임지은 고명환 결혼 소식이 화제다.

23일 임지은의 소속사인 DMCC엔터테인먼트는 웨딩 촬영을 마친 두 사람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임지은 고명환 웨딩 사진은 두 사람이 각각 출연했던 작품들의 주요 장면을 재치있게 패러디 해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에 웨딩 촬영의 관계자는 "어떤 컨셉트와 웨딩 드레스도 잘 어울리는 행복한 신부의 모습이었다. 신랑 고명환 역시 자상하고 배려심 깊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정말 사랑스러운 커플이 아닐 수 없었다"라고 말했다.

고명환과 임지은은 15년 전 한 코미디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한 후 인연을 맺어 서로에 대한 신뢰, 그리고 신앙을 바탕으로 인연을 이어갔다.

이후 두 사람은 친구에서 점점 더 가까워지기 시작했고 임지은의 권유로 함께 교회를 다니면서 자원봉사를 통해 가진 것을 나누고 다른 사람을 돕고자 하는 마음이 같다는 것을 알게 된 고명환이 교회에 나간 지 3개월만에 임지은에 청혼 15년의 인연의 결실을 맺게 되었다.

한편 고명환 임지은 커플의 결혼식은 오는 10월 11일 오후 1시 강남중앙침례교회 본당 대예배실에서 열리며, 단짝 동료인 문천식의 사회, 그리고 고명환의 동갑내기 친구인 윤도현과 팝페라 가수 강태욱 교수가 축가를 부를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임지은 고명환 결혼에 네티즌들은 "임지은 고명환 결혼 진짜 잘 어울려요", "임지은 고명환 결혼 평생 행복하세요", "임지은 고명환 결혼 너무 부러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임지은 고명환 결혼, 사진=디엠씨씨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