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7일(금)

라이프 문화사회

일나뚜랄레, 제 32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 참가

작성 2014.09.24 14:06 조회 549
기사 인쇄하기
화장품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천연화장품, 아로마 향초 판매점 자연주의 멀티샵 일나뚜랄레가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학여울역 SETEC(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 '제 32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하며 외식, 교육, 서비스, 유통 등 다양한 업종의 130여 개 업체, 200여 개의 브랜드가 참가할 예정이다.

일나뚜랄레는 이번 박람회에서 예비 가맹점주들에게 일나뚜랄레 성공 창업 전략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1:1 맞춤 상담을 진행한다. 또 박람회장에서 가계약을 한 예비점주에게 가맹비의 50%를 절감해주는 파격적인 특전혜택도 준비했다.

프랜차이즈 일나뚜랄레는 이탈리아 천연화장품 매출 1위 브랜드 엘보라리오를 국내에서 독점 판매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이태리 아로마향초 브랜드 루멘, 미국 천연향초 브랜드 볼루스파, 프랑스 럭셔리 소이캔들 브랜드 코트노아 등을 취급하는 멀티숍이다. 최근 천연화장품과 캔들, 디퓨저 등 향기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급격히 늘어나며 가맹 사업 역시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

일나뚜랄레 측은 “일나뚜랄레는 여성창업자들에게 더 없이 적합한 아이템이다. 특별한 노하우나 전공 없이도 1인 창업이 가능하며 지출 비용이나 시간 활용 면에서도 부담이 없는 것은 물론 고부가 가치로 안정적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 주력 브랜드인 엘보라리오 외에도 시대 흐름에 맞는 캔들, 디퓨저 등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지속적으로 입점-교체하면서 가맹점주들의 수익성을 보다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happy@sbs.co.kr
<사진>일나뚜랄레, 오피피엘 제공.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