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남궁민, 한국 찾은 일본 팬들에 ‘특별 팬미팅’ 선물

강경윤 기자 작성 2014.09.29 09:49 조회 1,529
기사 인쇄하기
남궁민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배우 남궁민이 지난 27일 한국을 찾은 일본 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남궁민이 tvN 월화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의 촬영장에 팬들을 초대해 그가 연기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한 것.

특히 남궁민은 자신의 촬영 현장 모습을 신기한 듯 관람하고 돌아가는 팬들을 위해 바쁜 촬영 도중에도 직접 밖으로 나와 팬들을 배웅하며 각별한 팬 사랑을 보였다.

이에 몇몇 팬들은 촬영장의 배우와 스텝들을 위해 다양한 커피와 간식을 준비하며 남궁민을 든든하게 서포트 하기도 했다.

이날 저녁, 홍대의 한 카페에서 팬들과 다시 만난 남궁민은 팬들의 가까이에 마주앉아 차를 마시며 대화를 나누고, 퀴즈를 통해 자신이 사용하던 애장품을 선물 했다.

또 마지막으로 남궁민은 팬들을 위해 직접 구입해온 장미꽃을 나눠주고, 한명 한명과 눈을 맞추면서 투샷 사진을 촬영하며 이 날의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남궁민은 “짧은 시간이었지만 팬들과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 이렇게 멀리까지 찾아와주신 팬분들께 조금이나마 보답 드리고자 했다.”면서 “항상 든든하게 지켜 봐줘서 고맙고, 빨리 직접 일본에 가서 또 인사 드리고 싶다. 앞으로도 팬분들과 함께할 수 있는 자리를 더 많이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