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서태지 아이유 콜라보레이션 '소격동' 뮤직비디오 스틸컷 공개

작성 2014.10.01 00:03 조회 1,564
기사 인쇄하기
서태지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서태지 아이유 콜라보 '기대되네'

서태지 아이유

서태지의 신곡 '소격동' 뮤직비디오 스틸컷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30일 서태지의 소속사 서태지 컴퍼니는 9집 정규앨범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의 선공개곡 '소격동'의 뮤직비디오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서태지 아이유 소격동 스틸컷 사진에는 난간 앞에 앉아 있는 뮤직 비디오 주인공 김현수와, 교복을 입고 위를 올려다 보고있는 성유빈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지난해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전지현 아역으로 열연한 바 있는 김현수와,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장재열의 어린시절을 연기한 바 있는 성유빈의 모습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지난 29일 서태지의 소속사인 서태지 컴퍼니는 "서태지가 9집을 구상하면서 '여자의 입장과 남자의 입장에서 바라본 80년대 소격동에서 일어난 슬프고 아름다운 이야기'를 테마로 두 개의 노래와 두 개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두 가지의 비밀 이야기를 퍼즐처럼 풀어나가는 새로운 형식의 콜라보레이션 '소격동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에 아이유 버전은 10월 2일 0시에, 서태지 버전의 '소격동'은 10일 0시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서태지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맡은 곡을 다른 가수가 가창한 것은 데뷔 22년 만에 처음이어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서태지 아이유=서태지 컴퍼니)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