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내그녀' 크리스탈 돕는 불곰은 누구? 新 신스틸러 이유준

강선애 기자 작성 2014.10.01 17:21 조회 2,910
기사 인쇄하기
내그녀 불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이하 내그녀)에 등장하는 배우 이유준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유준은 극 중 '불곰'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AnA의 음악팀 직원으로 출연 중이다. 불곰은 세나(크리스탈 분)의 부탁을 차마 거절하지 못하고 은근히 도와주는 행동으로 눈길을 모았다. 앞으로도 세나의 조력자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유준은 등장하는 장면마다 압도적인 포스로 시선을 강탈, 많은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모자 쓰고 흥겨워하는 그 남자는 누구냐”며 이유준의 존재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는 것이다. 그야말로 '신스틸러'다.

이유준은 영화 '바람', '파파로티', '범죄와의 전쟁', '조선미녀 삼총사', '황제를 위하여' 등에 출연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한 배우다. 특히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선 쓰레기의 고향 선배 역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고, 최근 종영한 KBS '참 좋은 시절'엔 봉국수 역으로 출연했다.

한편 불곰 이유준의 활약이 기대되는 '내그녀'는 1일 밤 10시 5회가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