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내그녀]정지훈 "앞으로 나에게 관심 꺼라" 차예련 눈물

작성 2014.10.01 22:57 조회 1,801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장희윤 기자]정지훈이 차예련에게 더 이상 자신에게 관심을 가지지 말라고 말했다.

1일 밤 방송된 SBS 수목극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5회에서는 이현욱(정지훈 분)이 무한동력을 그냥 해체한다고 말했다.

이에 이사진은 반발했지만 곧 이현욱의 말에 수긍했다. 신해윤은 이사진이 있는 곳에서 “대표이자 작곡가로 다시 화려하게 시작하자”고 말했지만 이현욱은 표정을 굳혔다.

내그녀

이현욱은 신해윤을 따로 불러 “난 여기 대표로 왔지 작곡가로 온 거 아니다”고 잘라 말했다. 하지만 신해윤은 이현욱에게 계속 작곡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간섭했다.

신해윤의 말을 듣던 이현욱은 “아버지가 너랑 여자 문제까지 상의했냐. 어쩌지 난 그러기 싫다. 앞으로 나에게 관심 꺼라. 네가 작곡을 하든 말든 아버지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지든 너 내 부하직원 그 이상 이하도 아니다”고 소리쳤다.

놀란 신해윤은 “어떻게든 도움 되고 싶었다. 오빠 힘들어지는 게 보기 싫어서 그런 거다”고 항변했지만 이현욱은 “날 위해서 아무 것도 하지 마라”고 잘라 말했고 신해윤은 눈물을 흘렸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