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내그녀'크리스탈, 다정히 안고 있는 정지훈-차예련 모습 보고 '눈물'

작성 2014.10.01 23:07 조회 3,410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장희윤 기자]크리스탈이 차예련을 안고 있는 정지훈의 모습을 보며 소리 없이 눈물을 보였다.

1일 밤 방송된 SBS 수목극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5회에서는 신해윤(차예련 분)이 윤세나(크리스탈 분)와 연습생을 위해 저녁식사를 마련했다.

하지만 신해윤은 이현욱(정지훈 분)의 전화도 받지 않은 채 먼저 식당을 나섰다. 그때 식당 앞에서는 이현욱이 그녀를 기다리고 있었다.

이현욱은 신해윤에게 “미안하다. 그 날은 내가 예민했다. 작곡 안 하는 게 아니라 못하는 거다. 할 수가 없다. 한 번 이명이 시작되면 몇 시간 동안 그치지 않는다. 나는 음악 만드는 것도 들을 수도 없다. 아무에게도 말하고 싶지 않았는데, 그래도 너에게는”이라고 말했다.

내그녀4

신해윤은 이현욱의 말이 끝나기도 전에 그를 끌어안았다. 그리고 이현욱은 신해윤의 등을 다독였다. 그때, 윤세나가 식당을 나섰고 두 사람이 안고 있는 모습을 목격했다.

집으로 돌아온 윤세나는 애써 눈물을 감추며 감정을 추슬렀다. 윤세나가 신해윤-이현욱의 관계를 알게 되면서 극의 흥미를 더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