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우리 결혼했어요’ 김소은, 송재림과 기선제압용 스킨십 선보인다

작성 2014.10.11 16:11 조회 1,987
기사 인쇄하기
송재림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우리 결혼했어요' 김소은, 송재림과 기선제압용 스킨십 선보인다

11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송재림과 김소은의 달콤한 신혼 생활이 그려진다.

이날 정원산책에 나선 송재림은 뜬금없이 “지금 노팬티”라고 고백하며 김소은을 놀리려 했다. 하지만 김소은은 아랑곳하지 않고 “아이스케키 한다”고 말해 송재림을 크게 당황시켰다.

이후 집에 돌아온 송재림은 입원 3일 동안 못 씻었다며 가장 먼저 욕실로 향했다. 샤워를 위해 옷을 벗고 머리를 감기 시작한 송재림은 얼마 지나지 않아 난관에 봉착해 김소은의 도움을 청하기도 했다.

또한 식사를 마친 후 자연스럽게 소파에 누운 송재림은 앞에 앉은 김소은의 머리에 손을 올려 만지며 스킨십을 즐겼다. 이에 김소은도 질세라 송재림의 가슴팍에 머리를 기대며 기선제압용 스킨십을 선보이기도 했다.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편의 예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스킨십 매주 과감해지네”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아직 둘 모습 조금 어색해”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언제까지 스킨십만 할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 제공)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