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모던파머' 이홍기, 산낙지 든 김밥을 한 입에..'경악'

강선애 기자 작성 2014.10.16 09:11 조회 2,138
기사 인쇄하기
이홍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새 주말극장 '모던파머'의 이홍기가 산낙지를 통째로 입에 물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홍기는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던파머'를 촬영 중인 자신의 모습을 영상으로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모던파머'의 한 장면으로, 몸빼 바지 차림의 이홍기는 “그래! 먹자! 아~”라는 대사와 함께 김밥을 통째로 들고 먹는다. 그가 김밥을 한 입 베어 물자마자 김 안에 숨어있던 통 산낙지 한 마리가 쭉 늘어나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또 다른 영상에는 이 모습을 지켜보던 곽동연 등 '모던파머' 출연진들이 경악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이홍기는 '모던파머'에서 밴드 '엑설런트 소울즈'의 리더로, 무모하리만큼 꿈을 향해 달리는 철없는 청춘 이민기 역을 맡는다. 할머니가 유산으로 물려준 땅에서 배추농사로 성공하기 위해 밴드 멤버들을 이끌고 귀농해 좌충우돌 이야기를 펼치는 캐릭터다.

한편 '모던파머'는 '청춘유기농드'를 표방한 휴먼 코미디드라마로, 농촌으로 귀농하게 된 네 명의 록밴드 멤버들의 유기농처럼 맑고 청정한 꿈과 사랑, 우정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낸다. 이홍기, 이하늬, 이시언, 박민우, 곽동연, 권민아, 한보름, 김부선 등이 출연하는 '모던파머'는 오는 18일 오후 8시 45분 첫 방송된다.

[사진=이홍기 인스타그램]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